카테고리 없음

짜증나는 신한카드 채팅 상담 대신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

사직서는 가슴에 품고 2024. 1. 25. 16:05

 

짜증나는 신한카드 채팅 상담 대신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


신한카드 해지를 위해 채팅 상담을 시도해봤는데요,
연결도 너무 어려운데다 30초 동안 입력이 없으면 상담이 자동종료 되더군요!
언제 상담원이 연결될지도 모르는데 바보처럼 계속 지켜보는 것도 짜증나는데, 
저도 모르게 연결되었다가 30초만에 상담 종료되는 어이없는 일을 몇 차례 겪고 보니.
도대세 신한카드는 CS를 하겠다는 건지 말겠다는 건지..분노가 폭발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래서 어렵게 채팅 연결 후 상담원에 상냥한 인사 없이 바로 너무 어렵다! 하소연을 했더니.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안내해주시네요.
저처럼 사람을 만나 가이드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공유해봅니다! 

 

상담원 연결은 고객센터(평일 9:00 ~18:00) 1544-7000 번으로 전화 연결 하신 후 
아래 메뉴얼대로 눌러주셔야 합니다.


① 디지털 ARS 자동연결 > 우측하단 " 상담사 " > 개인고객 > 본인여부 선택 > 상담사연결
② 디지털 ARS 미연결시 > 1번 클릭 (링크 문자 ) > 우측하단 " 상담사 " > 개인고객 > 본인여부 선택 > 상담사연결

※ 아이폰(IOS)은 1544-7000번 발신 후 > 1번을 눌러 주셔야 링크 문자 발송 됩니다.
※ 디지털ARS 설정방법 > 신한play 접속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 클릭 > 설정 메뉴에서 "디지털 ARS ON/OFF" 가능합니다.

 

 디지털 ARS 연결 후 하단에 있는 “상담사”를 찾으세요!!!

아래로 내려보세여!!! 쑥쑥!!!

진짜 30초 제한은 너무 한거 아닙니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