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플란트 치과에서 선물받은 칫솔 - 오스템 뷰센!~~

사직서는 가슴에 품고 2023. 5. 28. 20:04
임플란트 치과 칫솔 후기

임플란트 치과에서 선물 받은 칫솔 후기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임플란트 정기점검을 위해 치과를 방문했습니다. 치과 의사선생님이 돈을 많이 버셨는지... 그 새 new building으로 이전하셨더라고요... VIP실도 만드시고... 내 돈으로 건물 세우시는구나...라는 생각에 살짝 서운한 마음이 들었는데..

제 마음을 읽으셨는지.. 다음 검진 예약 일자를 잡을 때, 칫솔 하나를 살포시 손에 쥐어주시더군요. 새 건물로 이사한 원장님을 보며, 칫솔은 선물로서 너무 약한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우선 기존에 보지 못했던 레드 립스틱같은 빨간색 컬러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보는 칫솔이라 칫솔의 정체를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알고 보니 제 어금니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있는 오스템에서 만든 칫솔이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제조사는 믿어보기로 하고 실사용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모보다 두께가 있다 보니, 처음에는 입안을 꽉 채우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어색한 기분이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몇 번 사용하다 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들과 달리 부드럽고 두터운 칫솔모가 입안 깊숙한 곳에 자리 잡은 어금니를 겨울밤 담요처럼 포근히 어금니를 감싸는 것이 칫솔질이 한결 편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호라~ 요거 물건이로세.. 직감적으로 이 아이는 나의 남은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서 자격이 충분하다고 판단되어 바로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오스템 뷰센 칫솔

 

그럼 사진을 보면서 살짝 설명드려볼께요.

우선 컬러는 화이트,블랙,레드,블루 요렇게 4가지이고요. 

뷰센 4가지 컬러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과 비교했는 때, 칫솔모 머리부분이 두터운게 보이시죠? 

두텁다보니 처음 사용할 땐, 입 안에 밥알을 가득 채우는 꽉 찬 기분이 어색하긴 했습니다만!

칫솔모가 두텁고 촘촘하다보니 구석구석 놓치지 않고 칫솔질을 할 수 있게 되더라구요. 완존 신기~

사진에서 두텁고 촘촘한 칫솔모들이 보이시죠?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사용시 만족감이 크다보니 가성비충인 저도 뷰센을 선택할 수 밖에 없겠더군요. 

한번 망가진 치아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 현실에 
눈물 흘리는 일도 이제 그만.

남은 인생은 오스템 뷰센과 함께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추천 또는 공유하고 픈 칫솔이 있다면,
댓글로 마구마구 추천 부탁드려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