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삼성전자 에어컨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해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전자 에어컨을 사용하시는 고객님 대상으로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서 무상 점검해드리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사전점검 시 확인된 고장 증상은 이번 기간에만 출장비와 점검비를 무상으로 진행되므로 이번 기회에 무상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사전점검 서비스 기간
- 3/2일~5/12일까지
■ 사전점검 서비스 접수 방법
- 전화접수 : 1588-3366(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으로 전화하셔서 접수해 주세요.
- 홈페이지 접수 : 출장서비스 예약 ▶ 고장 증상은 '사전점검' 선택 후 신청해 주세요.
- 사전점검 신청 시 출장비, 점검비 무상(부품비 유상)
- 상업용 시스템 에어컨 사전점검 대상 제외(기업, 학교, 병원 등)
<삼성전자 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신청 후기>
작년에 에어컨 사용할 때 걸레 냄새 나는 증상이 있어서 전화로 문의 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에는 출장 일정 잡기가 너무 어려워서 AS센터 담당자분이 알려주시는 가이드대로
몇일 동안 송풍/냉풍을 반복했지만 증상이 개선되지 않았었습니다.
점검 일정 잡는 것도 힘들고 바쁘시도 하고해서 잊고 있었는데.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해서 부리라케 신청 시도를 해보았어요.
그.러.나
아래와 같이 예약 불가라고 나오네요 ㅠ
정확하게는 다른 고객이 먼저 예약 완료했다며 신청 실패로 여러차례 재시도하가다 포기합니다.
월요일 콜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해야겠어요. 삼성에서는 아래 서비스 오류 개선 좀 해주세요 ㅠㅠ